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EDWARD포털 채용안내 계명소식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비사광장

  • Home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이런 일이 있습니다.
작성자
이승재
일시
2019-12-12 19:05:54
조회
8874
연락처
이메일
s1213123@gmail.com
첨부파일
https://www.youtube.com/watch?v=0ra0HWBKa28

동대구역 광장 태극기 태극기 집회 시위 일정 입니다.

저는 기존 국회 의원들이 정치를 잘 했다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옆 사람을 돌 보지 않고, 전부 다 자기 잇속 챙기기에만 바빴기 때문에, 이전 대통령이 탄핵을 당했다고 생각하고 현 대통령이 정치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이 망해 버리는 것도 어떻게 보면 정의라고 생각은 합니다만, 불행하게도 제가 한국 사람으로 태어난 관계로 이민 간다, 이민 갈 거다 라고 말 하기는 하지만 이건 아니다 싶어서, 이 링크를 올립니다.

먼저, 제가 생각하는 현재 나라 꼴과 왜 제가 이 글을 계속 올리는 가에 대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민국은 행정부, 입법부, 사법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행정부는 대통령 및 국방부, 여성부, 행정자치부, 해양수산부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법부는 검찰과 판사, 경찰로 이루어져 있는게 사법부입니다.
입법부는 국회의원 같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게 입법부입니다.

저는 솔직히 국회의원도 399명 * 10(보좌관)이니 만큼 돈 낭비라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그 전 대통령 체제에서도, 부익부 빈익빈이 너무 벌어져 그리 좋은 나라였다고는 생각을 안 합니다.

그러나, 지금 현 정부하에서 우리나라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대통령(행정부)가 법도 만들고, 사법부도 장악을 하여, 모든 사람을 감시하에 두려고 하는 걸로 보입니다.

뭐..... 독재가 나쁘다 안 나쁘다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솔직히 박정희도 그 점에 있어서는 잘 못 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예전 그것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 과거 민주당 분들도 옳았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과거의 그 정의롭던 분들이, 한국 국민성에 실망하여서 그랬던지, 아니던지 간에, 지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뭐..... 저도 한국 사람만 아니라면....
;;;;;;;;;;;;;
참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응급 환자를 구출 하는 소방관들이 갑자기 집에 들이 닥쳐서, 아무런 근거 없이 마음에 안 든다고 치매 센터에 가둬버리고....
치매 센터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도 모르는 나라에서 살게 된다면 이게 좋은 나라 입니까?

정상 적인 나라라면, 소방용 드론이 소방관 대신 위험 작업을 수행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굳이 공무원 말고도, 많은 돈을 벌고, 여러 가지 사회를 위한 일들을 할 수 있는 나라가 좋은 나라 아닙니까?

무슨 창업을 하려고 하면, 공무원을 하려고 하면, 멘토라는 무슨 근거로 사람들을 선별하여, 창업 지원금을 줍니까?
518 유공자??? 여성 할당제????

아니;;; 진짜..... 518 유공자 아니면 여러분들은 학교를 왜 다녀요?
될 사람 다 정해져 있는데;;;

아;;;; 말을 다 적지는 못하는데;;;;
제가 노무현 대통령이 새로 살아 돌아오거나, 김대중 대통령이 정치를 하면.... 이렇게 까지 글을 쓰지는 않겠는데;;;

차라리 이재명 시장이나, 안희정 지사가 정치를 해서 돈을 1/n으로 나눠서 나눠 주면 욕을 덜 하겠는데;;;

저는 자동화 시대에, 현 대통령이 차라리 기본 소득을 준다고 했으면.... 정말 좋아 했을 겁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니까;;;

공산당이 나쁘다고는 생각을 하진 않지만.... 북한이나... 지금이나.... 이건 공산당이 아니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게 제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이거 다음엔, 기존 정치 체제에 대해서도 여러분들이 대학을 나왔으면 뭐라고 하셔야 겠지요.
그런데.... 일단은;;;

지금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저도 이해가 갑니다.
왜냐하면, 세상 돌아가는 꼴을 보면 만약 제가 대통령이라 해도, 한국 사람들 하는 꼴이 괘씸해서 공장, 원전, 일자리, 가게 다 부숴 버릴것 같으니........
제가 한국 사람만 아니었으면, 정말 정의로운 나라를 만드는 대통령이라고도 생각을 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한국 사람으로 태어난 관계로, 이번을 마지막으로 이 글을 남깁니다.

하여튼..... 이번이 진짜 마지막으로 글 적는 거고;;;
하여튼.... 저는 여기서는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이게 전부인 거 같습니다.













 

등록
  • 자료 담당자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