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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지방대학 학생 대상 하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작성자
서울과학기술대학
일시
2017-05-10 10:53:49
조회
5282
연락처
02)970-9145
이메일
첨부파일
지방대학_학생_하계방학_생활관_지원_방법.pdf 미리보기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지방대학 학생 대상 하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1. 개요
  가
. 모집대상 : 지방대학 학생 재학생, 휴학생
  나. 방학 거주 기간 : 58[‘17.6.26.(월) ~ 8.22.(화)]
  다. 급식 일수 기간 : 58[‘17.6.26.(월) ~ 8.22.(화)]
  라. 운영식당 : 성림학사 식당
     ○ 식사 가능일 :
‘17.6.26.(월) 조식 ∼ ’17.8.22.(화) 석식

구분

조식

중식

석식

평일

7:30∼9:00

12:00∼13:50

17:30∼18:50

주말, 공휴일

8:30∼9:00

12:30∼13:30

17:30∼18:30

      ○ 이용시간

2. 입사신청 방법 및 일정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아이디는 “010”과 “–” 를 제외한 핸드폰번호 8자리) 후 입사 신청
      - 회원가입 시 외부인으로 선택
  ○ 신청일정

구분

기간

유의사항

신청기한

17.5.29.(월)∼

6.1.(목)   17:00

- 우리대학 학생을 우선 선발하고 여석에 대하여 선발

- 학업을 위해 필요한 학생에게 제공

합격확인

‘17.6.12.(월)16:00이후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확인

납부

‘17. 6.13.(화) ∼ 6.15.(목)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납부내역→
고지서출력→본인명의 가상계좌로 납부,

오전10시부터∼오후5시

오리엔테이션

‘17. 6. 29.(목) 19:00

KB학사 식당

입사 

‘17. 6. 25.(일)부터
* 조기입사 불허

- 장소 : KB학사 식당, 10:00 ∼ 18:00
- 제출서류 : 흉부X-ray검진서, 재학,휴학증명서, 신분증지참
- 개인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 지참, 사전 택배 가능
  . 우편번호 : 01811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58길 13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OO학사 OOO호

    * 결핵(흉부X-Ray) 검사서 발급은 보건소 또는 병원에 따라 최대 1주일 소요, 16.9.1. 이후 발급분 유효

3. 생활관비
  가. 금액
     ○ 단가

시설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총 관리비(60일)

1식 식비

불암학사(남)

KB학사(여)

2

7,140

414,120

2,770

2

7,140

414,120

      ○ 총 납부 금액 : 총 관리비에 본인이 선택한 식사비를 합산
   나. 식사 선택 · 변경
     1) 식사 선택

         • 전면 선택식 : 조/중/석식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미선택 및 복수 선택 가능)
         • 식사 선택기간 종료 후 아르바이트, 학원 수강 등의 사유로
환급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
         •
식사 기간은 거주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식사 기간만 따로 선택 불가)
      2) 식사 변경
         • 방법 : 생활관 행정실에서 변경 양식 수기 작성
         • 일정 : 변경 신청 기간 : ‘17.6.28.(수) ~ 30.(금)
            변경된 식사 적용 : ‘17.7.4.(화)부터
         • 유의사항 : 1인 1회 끼니 변경만 가능하며 추가 신청, 취소 및 환급 불가
           ex) 조식 → 석식으로 변경, 조/석식 → 중/석식처럼 식사 끼니 변경만 가능
   다. 생활관비 환급
      식비만 별도 환급불가
         ○ 입사취소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적용일은 퇴사신청서가 접수된 날로 한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포함 7일 전까지

납부액 전액

입사일을 포함한 6일전∼입사일1일 전

납부액의 90%

       ○ 중도 퇴사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 적용일은 퇴사 신청서가 접수된 주를 제외한 그 다음 주
           월요일로 한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당일 ∼ 퇴사일 포함 25일 전

일할 계산한 금액의 80%

퇴사일 포함 24일 전∼퇴사일 당일

환급액 없음

퇴사원(생활관 홈페이지 문서 양식함에서 다운로드) 및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을 행정실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적용
  ○ 생활관 사생 수칙을 위반하여 퇴사 처분된 학생은 생활관비 환불금이 없음

4. 유의사항
   ○ 입·퇴실 일시 준수 요망
   ○
입사 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규정 및 사생수칙을 적용, 수칙위반 학생은 소속 학교로 통보하며 추후 입사 제한
    퇴실 시 청소 등 마무리 절차 미 준수할 경우 다음 입사 시청 시 불이익
      . 호실이나 거실에 남아 있는 물건의 분실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이므로 철저히 관리 요망
      .
출입카드 반납설문 조사서 제출

5. 문의사항
   ○ 행정실 업무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전 화 : 02) 970-9145
   ○
팩 스 : 02) 977-3810
   ○
행정실 위치 : KB학사 B동 2층
   ○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seoultech.ac.kr/kor/

                                                 2017.  5.  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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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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