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지방대학 학생 대상 하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1. 개요
가. 모집대상 : 지방대학 학생 재학생, 휴학생
나. 방학 거주 기간 : 2018. 6.25.(월) ~ 2018. 8. 24.(금) (총 61일)
다. 운영식당 : 성림학사 식당
○ 식사 가능일 : ‘18.6.25.(월) 조식 ∼ ’18.8.21.(화) 석식
식사가능일을 구분, 조식, 중식, 석식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
조식 |
중식 |
석식 |
평일
|
7:30∼9:00
|
12:00∼13:50
|
17:30∼18:50
|
주말, 공휴일
|
8:30∼9:00
|
12:30∼13:30
|
17:30∼18:30
|
○ 이용시간
2. 입사신청 방법 및 일정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아이디는 “010”과 “–” 를 제외한 핸드폰번호 8자리) 후 입사 신청
- 회원가입 시 외부인으로 선택
○ 신청일정
신청일정을 구분, 기간, 유의사항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
기간 |
유의사항 |
신청기한
|
‘18.5.23.(수)∼5.30.(수) 17:00
|
- 우리대학 학생을 우선 선발하고 여석에 대하여 선발
- 학업을 위해 필요한 학생에게 제공
|
합격확인
|
‘18.6.11.(월)16:00이후
|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확인
|
납부
|
‘18. 6.18.(월) ∼ 6.22.(금)
|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납부내역→고지서출력→
본인명의 가상계좌로 납부, 오전10시부터∼오후5시
|
오리엔테이션
|
‘18. 6. 28.(목) 19:00
|
KB학사 식당
|
입사
|
‘18. 6. 24.(일)부터
* 조기입사 불허
|
- 장소 : KB학사 식당, 10:00 ∼ 18:00
- 제출서류 : 흉부X-ray검진서, 재학,휴학증명서, 신분증지
- 개인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 지참, 사전 택배 가능
. 우편번호 : 01811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58길 13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OO학사 OOO호
|
* 결핵(흉부X-Ray) 검사서 발급은 보건소 또는 병원에 따라 최대 1주일 소요, ‘17.9.1. 이후 검진결과서만 유효
* 납부기한내 생활관비 및 식비 미납부시 입사 취소로 간주(추후 납부불가)
3. 생활관비 및 식비
가. 생활관비 (단위:원)
생활관비에 대해 시설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총관리비(61일) 비고로 나타낸 입니다.
시설명 |
성별 |
인실 |
1일 관리비 |
총관리비(61일) |
비고 |
KB학사
|
여
|
2,3인실
|
7,140
|
435,540
|
|
성림학사
|
남
|
4인실
|
6,130
|
373,930
|
|
여
|
1,2인실
|
7,140
|
435,540
|
|
수림학사
|
남
|
2인실
|
7,460
|
455,060
|
|
누리학사
|
여
|
1인실(특실)
|
12,670
|
772,870
|
|
여
|
1인실
|
10,820
|
660,020
|
|
여
|
2인실
|
7,460
|
455,060
|
|
※ 누리학사 특실 : 104~118, 207~221, 307~321호
나. 식사비 (단위:원)
식사비에 대하여 구분, 총식사비(61일), 비고 로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
총식사비(61일) |
비고 |
1식
|
195,200
|
1식 단가 : 3,200
|
2식
|
390,400
|
3식
|
585,600
|
※ 총 납부 금액 : 총 관리비에 본인이 선택한 식사비를 합산
다. 식사 선택 · 변경
1) 식사 선택
· 전면 선택식 : 조/중/석식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미선택 및 복수 선택 가능)
· 식사 선택기간 종료 후 아르바이트, 학원 수강 등의 사유로 환급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
· 식사 기간은 거주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식사 기간만 따로 선택 불가)
2) 식사 변경
·방법 : 생활관 행정실에서 변경 양식 수기 작성
·일정 : 변경 신청 기간 : ‘18.6.27.(수) ~ 29.(금)
※ 변경된 식사 적용 : ‘18.7.3.(화)부터
·유의사항 : 1인 1회 끼니 변경만 가능하며 추가 신청, 취소 및 환급 불가
ex) 조식 → 석식으로 변경, 조/석식 → 중/석식처럼 식사 끼니 변경만 가능
라. 생활관비 환급
※ 식비만 별도 환급불가
○ 입사취소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적용일은 퇴사신청서가 접수된 날로 한다.
생활관비 환급에 대해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
입사 취소 시기 |
환급액 |
방학
|
입사일 포함 7일 전까지
|
납부액 전액
|
입사일을 포함한 6일전∼입사일1일 전
|
납부액의 90%
|
○ 중도 퇴사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 적용일은 퇴사 신청서가 접수된 주를 제외한
그 다음 주 월요일로 한다.
생활관비 환급에 대해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
입사 취소 시기 |
환급액 |
방학
|
입사일 당일 ∼ 퇴사일 포함 25일 전
|
일할 계산한 금액의 80%
|
퇴사일 포함 24일 전∼퇴사일 당일
|
환급액 없음
|
※ 퇴사원(생활관 홈페이지 문서 양식함에서 다운로드) 및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을 행정실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적용
○ 생활관 사생 수칙을 위반하여 퇴사 처분된 학생은 생활관비 환불금이 없음
4. 유의사항
○ 입·퇴실 일시 준수 요망
○ 입사 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규정 및 사생수칙을 적용, 수칙위반 학생은 소속 학교로 통보하며 추후 입사 제한
○ 퇴실 시 청소 등 마무리 절차 미 준수할 경우 다음 입사 신청 시 불이익
. 호실이나 거실에 남아 있는 물건의 분실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이므로 철저히 관리 요망
. 출입카드 반납 및 설문 조사서 제출
5. 문의사항
○ 행정실 업무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전 화 : 02) 970-9145
○ 팩 스 : 02) 977-3810
○ 행정실 위치 : KB학사 B동 2층
○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seoultech.ac.kr/kor/
2018. 5.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