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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KMU Innovation Program 운영 용역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4-09-03 13:44:35
조회
217
연락처
053-580-6115
이메일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제B202402104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KMU Innovation Program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및 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추정금액: 3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4. 견적서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2024. 9. 11.(수)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각 1부

    6)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해당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8-1) 가격견적서(업체양식, VAT포함) 1부

    8-2)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1부

      ※ 가격견적서(산출내역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별도의 편지봉투에 다른 제출서류와는별도로 밀봉(날인)하여 송부하되,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

    9) 제안서 3부(자유양식, 작성방법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실적증명서와 계약서 사본(또는 세금계산서) 각 1부는 별도로 제출

5.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 2024. 9. 20.(금) 14:00, 성서캠퍼스 행소관 소회의실(226호)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권장

  나. 계약상대자 결정: 1단계 제안서 평가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8.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 후 참가하여야함(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기술심사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심사과정 및 결과에 대해 공개 또는 이의 등을 제기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결정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도 있음)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용역수행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바. 본 견적제출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사.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위의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사항은 창업지원단 행정팀(T.053-620-2044)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부

 

2024. 9. 3.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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