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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 2024학년도 단기 집중 영어 캠프 교육 위탁 용역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4-04-15 08:48:30
조회
198
연락처
053-580-6115
이메일
첨부파일
2. 위탁운영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400339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4학년도 단기 집중 영어 캠프 교육 위탁 용역

  나. 사업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284,560,000(금이억팔천사백오십육만원, 부가세 포함)

  라. 운영기간: 2024학년도 하계 및 동계방학 중 4

    1) 하계방학: 2024. 7. 1.() ~ 7. 26.()

    2) 동계방학: 2024. 12. 27.() ~ 2025. 1. 24.()

      ※ 교육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로 기술능력을 평가하여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다. 우선협상적격자 순으로 제안서 내용과 제안금액(예정가격 이하)에 대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라.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및 증빙자료 제출안내

  가. 제출기한: 2024. 5. 27.() 11:00까지

  나. 제출장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구매팀(행소관 235)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택배 또는 우편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 양식)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 (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 1 -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 양식)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 -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 양식)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1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 각 1(대리인이 입찰 등록 할 경우)  1

  9-1) 밀봉된 가격입찰서 1 - (붙임 제안요청서 서식2’ 양식)

  9-2) 입찰이행보증증권 1 - (입찰금액의 5% 이상)

    ※가격입찰서는 편지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함께 밀봉하고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명시

   10) 제안서 5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 기술능력 심사를 위해 필요한 주요 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 각 1부는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작성요령: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라. 우리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7. 기술능력 평가

  가. 제안서 평가: 2024. 5. 27.() ~ 29.() 15:00까지, 교육혁신팀 주관

  나.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다.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발표(통지): 평가 종료 후(별도 유선 통보)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8. 입찰가격 평가 및 협상순위 발표

  가. 시 및 장소: 2024. 5. 30.() 14:00, 성서캠퍼스 행소관 304호 제3회의실

    - 기술능력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참관 권장

  나. 협상순위 발표: 입찰가격 평가 직후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9. 협상기간: 협상순위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우선협상대상자와 별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 (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동 법률시행령 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1.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2.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 하도급 등의 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나.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 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계약금액의 10%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바.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사.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은 교육혁신팀(T.053-580-5636)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자.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붙임 제안요청서 1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4. 4. 15.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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