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일반
  • 크게 작게 프린트

일반

제목
[학생 프린트 서비스] 졸업생 잔액 환불 서비스 개편 및 신청 안내
작성자
전산운영팀
조회
3019
일시
2020-04-24 16:59:11
연락처
053)580-5802
이메일
첨부파일
학생_프린트_서비스_졸업생_잔액_환불신청_안내문_1부.pdf 미리보기  

[학생 프린트 서비스] 졸업생 잔액 환불 서비스 개편 및 신청 안내



졸업생(졸업예정자, 수료생 포함)을 대상으로 학생 프린트 서비스 잔액 환불 서비스 개편 및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서비스 시작일: 2020. 5. 1.(금)

2. 대      상: 졸업생(졸업 예정자, 대학원 수료생 포함)
  - 신청 시 프린트 서비스 사용이 중단되므로 해당 사항을 충분히 고려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접수기간: 365일 연중 온라인 접수

4. 신청방법: 학생 프린트 서비스 홈페이지(http://print.kmu.ac.kr)
                    <세부 신청방법은 붙임 파일 참고>

5. 환불 처리: 매월 말 접수 마감 후 다음달 15일 이내 EDWARD 시스템에 등록된 신청자 계좌로 입금

6. 주의사항
  - 대상자만 신청메뉴가 보이며, 환불 신청 후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프린트 서비스 사용이 중단되고 환불 취소가 불가하므로 충분히 고려 후 신청
  - 잔액이 0원이거나, EDWARD시스템에 은행 계좌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신청 불가능
  - 환불 신청 전 반드시 본인의 계좌가 유효한지 확인하셔야 하며, 유효하지 않은 계좌를 통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신청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붙임 학생 프린트 서비스 졸업생 잔액 환불신청 안내문 1부.  끝.

  • 자료 담당자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9-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