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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명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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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공용PC실습실

  • Home 대학생활 편의시설 공용PC실습실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사용안내

  • PC실습실 내 정숙, 사용 후 전원 끄기(절전)
  • 불법 S/W설치, 불법다운/공유, 게임, 음식물반입 금지

개방시간

공용PC실습실 개방시간에 대하여 운영시간, 건물명 및 호실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전체 운영시간 점심시간
(미개방)
건물명 및 호실 연락처 관리부서
13:00~17:30 - 체육관 136호 053-580-5201 체육대학 행정팀
08:50~17:30 12:00~13:00 공학1호관 1209호 053-580-5039 공과대학 행정팀
동영관 206호 053-580-6518 사회과학대학·KAC·이부대학 행정팀
백은관 515호 053-580-5205 자연과학대학·약학대학 행정팀
13:00~14:00 영암관 341호 053-580-5203 인문국제학대학 행정팀
음악공연예술대학 121호 053-580-6597 음악공연예술대학 행정팀
08:50~22:00 상시개방 봉경관 228호 053-580-5206 전산운영팀
의양관 123호 053-580-5202
12:00~13:00 동천관 103호 053-580-5837 일반대학원 행정팀

방학기간에는 계절학기 수업에 따라 일부 호실만 운영시간을 조정하여 개방함

2024년 동계방학에는 봉경관 228호만 운영함
-기간 : 2024. 12. 26. ~ 2025. 1. 17.
-시간 : 9:00~16:30

일부 PC실습실은 점심시간 미개방함

프린트서비스

프린트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장소, 이용요금, 이용방법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이용장소 14개실(공용PC실습실 9실, 성서캠퍼스 동산도서관 3층 전자정보실 1개소, 대명캠퍼스 동산관 3층 초암도서실 1개소, 대명쉐턱관 100호, 의학도서관 M204, 간호대학 N402 )
이용요금 흑백 50원/장, 컬러 300원/장
이용방법
  • 신규 프린트서비스 금액 충전하기
    무인입금기의 충전 버튼 터치 → 로그인(로그인 ID와 PW는 EDWARD시스템과 동일)
    → 충전금액/결제 종류 확인 → 카드결제 금액 확인 → 충전내역 확인
  • 프린트(인쇄) 방법
    • 학교 PC에서 프린트(전송)
      1) 인쇄 프린터 목록에서 “KMU JetAnywhere Print Driver" 선택
      2) 로그인(EDWARD시스템 ID/PW 동일)
      3) 흑백(50원, 기본) 또는 컬러(300원) 선택 후 출력
      컬러 인쇄 시 반드시 PC설정에서 컬러 인쇄를 선택해야함
    • 교외 PC에서 프린트(전송)
      ※ 홈 프린트 서비스(집에서도 학교 복합기로 출력 요청 가능)

      홈 프린트 서비스 안내 참고

      1) 우리 대학교 프린트 서비스 홈페이지(http://print.kmu.ac.kr)에 로그인
      2) 우측 상단 ‘드라이버 다운로드’메뉴를 선택하여 프린트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PC에 다운로드 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관리자 권한 실행“으로 설치)
      3) 인쇄 프린터 목록에서 "KMU JetAnywhere Print Driver" 선택
      4) 로그인(EDWARD시스템 ID/PW 동일)
      5) 흑백(50원, 기본) 또는 컬러(300원) 선택 후 출력
    • 복합기에서 인쇄물 출력
      ※ 전송된 출력물은 교내 프린트서비스용 복합기 어디서나 출력가능
      1) 복합기 터치화면에 로그인(EDWARD시스템 ID/PW 동일)
      2) 전송된 인쇄 목록 중 선택적 프린트
      3) 복합기의 홈(메뉴/로그아웃) 버튼으로 로그아웃
환불신청
  • 주요 안내
    1. 서비스 시작일: 2022년 9월 5일(월)

    2. 신청 대상: 2022년 8월 이전 현금으로 충전한 잔액있는 사용자

    ※ 2022년 9월 이후 카드 충전 잔액 환불 문의처: ㈜삼정디지탈정보 고객센터(053-755-0744)
    3. 접수 기간: 365일 연중 온라인 접수
    4. 신청 방법: 프린트 서비스 환불 홈페이지(https://oldprint.kmu.ac.kr)
    5. 환불 처리: 매월 말 접수 마감 후 다음달 15일 이내 EDWARD 시스템에 등록된 신청자 계좌로 입금
    6. 주의사항
    1) 대상자만 신청메뉴가 보임
    2) 잔액이 0원이거나, EDWARD시스템에 은행 계좌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신청 불가능
    3) 환불 신청 전 반드시 본인의 계좌가 유효한가 확인(해지계좌, 휴면계좌 등)하셔야 하며, 유효하지 않은 계좌를 통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신청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학생 프린트 서비스 환불신청 안내 참고

  • 신청 방법
    1. 프린트 서비스 환불 홈페이지(https://oldprint.kmu.ac.kr) 로그인
    2. “환불처리-환불신청” 메뉴 선택 후 안내문을 확인하고 “환불신청” 선택
       - 환불 신청대상자만 메뉴가 보임
    3. “신청내역”메뉴에서 신청 및 환불상태 조회 가능
  • 자료 담당부서전산운영팀
  • 연락처580-5802

최종수정일2025-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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