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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전산운영팀)
작성자
총무팀
일시
2024-04-22 16:53:09
조회
361
연락처
053)580-6117
이메일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서식.hwp 미리보기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hwp 미리보기  

계명대학교 장애인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전산운영팀)



우리 대학교에서 근무할 장애인 기간제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1. 채용부서(분야), 담당업무

채용 부서

채용 분야

담당업무

모집인원

전산운영팀

전산기술지원

Help Desk 전산기술지원 등

1명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채용 부서

채용 분야

지원자격 또는 우대사항

전산운영팀

전산기술지원

- [필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필수] 신체등급 및 언어소통이 전산기술지원에 지장이 없을 정도의 장애를 가진 자
- [필수]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 [우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등에 따른 취업지원 대상자


3. 계약기간: 2024. 6. 1. ~ 2025. 5. 31.(12개월, 근무성적 평가 등에 따라 1년에 한해 재계약 가능)

4.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면접전형 일시 및 장소: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응시원서 접수안내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2024. 4. 23.(화) ~ 5. 7.(화) 13:00까지
  나. 접수장소: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행소관(구.본관) 235호 총무팀
  다. 접수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대리접수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우편주소: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총무팀 인사담당자
  라.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각 1부
    - 장애인증명서 및 복지카드 사본 1부
    - 지원서에 기재한 학위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 취업지원 대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 중 최종합격자의 서류는 영구 보관하므로 반환하지 않음
    ※ 최종합격하지 못한 경우 전형종료 180일 이후 폐기 함(단, 지원자는 지원 서류를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붙임 참조)
  나. 응시원서 상의 기재사항 착오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다.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문의
    1) 업무관련: 전산운영팀(053-580-6225)
    2) 채용관련: 총무팀(053-580-6117)


 

2024. 4.

계  명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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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9-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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