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검색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교외알림판

  • Home 열린마당 함께해요 교외알림판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지방대학 학생 대상 동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작성자
서울과학기술대학
일시
2017-11-03 09:21:42
조회
5207
연락처
02)970-9140
이메일
첨부파일
생활관_지원_방법.pdf 미리보기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지방대학 학생 대상 동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일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개요
  가. 모집대상 : 지방대학 학생 재학생, 휴학생
  나. 방학 거주 기간 : 58[‘17.12.26.(화) ~ ‘18. 2.21.(수)]
  다. 급식 일수 기간 : 54[‘17.12.26.(화) ~ ‘18. 2.21.(수)]
  라. 운영식당 : 성림학사 식당
    ○ 식사 가능일 :
‘17.12.26.(화) 조식 ∼ ‘18. 2.20.(화) 석식 *설연휴 제외‘18. 2.15.(목)~ 18.(일)

식사 가능에 대해 구분, 조식, 중식, 석식으로 나타낸 표 입니다.
구분 조식 중식 석식
평일 7:30∼9:00 12:00∼13:50 17:30∼18:50
주말, 공휴일 8:30∼9:00 12:30∼13:30 17:30∼18:30

   ○ 이용시간

2. 입사신청 방법 및 일정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아이디는 “010”과 “–” 를 제외한 핸드폰번호 8자리) 후 입사 신청
       - 회원가입 시 외부인으로 선택(잘못 가입으로 인한 오류는 본인 책임)
   ○ 신청일정

신청일정을 구분, 기간, 유의사항으로 나타낸 표 입니다.
구분 기간 유의사항
신청기한 ‘17.11.22.∼29. 17:00 - 우리대학 학생을 우선 선발하고 여석에 대하여 선발
- 학업을 위해 필요한 학생에게 제공
합격확인 ‘17.12.4. 16:00 이후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확인
납부  ‘17. 12. 12. ∼ 14.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납부내역→고지서출력→
본인명의 가상계좌로 납부, 오전10시부터∼오후5시
오리엔테이션 ‘17. 12. 28. 19:00 KB학사 식당
입사  ‘17. 12. 26.(화)부터 * 조기입사 불허 - 장소 : KB학사 식당, 10:00 ∼ 18:00
- 제출서류 : 흉부X-ray검진서, 재학,휴학증명서, 신분증지참
- 개인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 지참, 사전 택배 가능
. 우편번호 : 01811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58길 13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OO학사 OOO호
  * 결핵(흉부X-Ray) 검사서 발급은 보건소 또는 병원에 따라 최대 1주일 소요, 17.3.1. 이후 발급분 유효

3. 생활관비
  가. 금액
    ○ 단가
생활관비 단가를 시설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총 관리비(60일), 1식 식비로 나타낸 표 입니다.
시설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총 관리비(60일) 1식 식비
성림학사(남)
KB학사(여)
4 6,130 355,540 2,770
2 7,140 414,120
     ○ 총 납부 금액 : 총 관리비에 본인이 선택한 식사비를 합산
  나. 식사 선택 · 변경
   
1) 식사 선택
       • 전면 선택식 : 조/중/석식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미선택 및 복수 선택 가능)
       • 식사 선택기간 종료 후 아르바이트, 학원 수강 등의 사유로
환급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
       •
식사 기간은 거주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식사 기간만 따로 선택 불가)

     2) 식사 변경
      • 방법 : 생활관 행정실에서 변경 양식 수기 작성
       • 일정 : 변경 신청 기간 : ‘17.12.26. ~ 28.
         ※ 변경된 식사 적용 : ‘18.1.2.부터
       • 유의사항 : 1인 1회 끼니 변경만 가능하며 추가 신청, 취소 및 환급 불가
           ex) 조식 → 석식으로 변경, 조/석식 → 중/석식처럼 식사 끼니 변경만 가능
  다. 생활관비 환급
   
식비만 별도 환급불가
      ○ 입사취소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적용일은 퇴사신청서가 접수된 날로 한다.

사취소에 따른 환급액을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으로 나타낸 표 입니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포함 7일 전까지 납부액 전액
입사일을 포함한 6일전∼입사일1일 전 납부액의 90%

     ○ 중도 퇴사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 적용일은 퇴사 신청서가 접수된 주를 제외한 그 다음 주
         월요일로 한다.

 

중도 퇴사에 따른 환급액을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으로 나타낸 표 입니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당일 ∼ 퇴사일 포함 25일 전 일할 계산한 금액의 80%
퇴사일 포함 24일 전∼퇴사일 당일 환급액 없음

   ※ 퇴사원(생활관 홈페이지 문서 양식함에서 다운로드) 및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을 행정실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적용
     ○ 생활관 사생 수칙을 위반하여 퇴사 처분된 학생은 생활관비 환불금이 없음

4. 유의사항
  ○ 입․퇴실 일시 준수 요망
  ○ 입사 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규정 및 사생수칙을 적용, 수칙위반 학생은 소속 학교로 통보하며 추후 입사 제한
   퇴실 시 청소 등 마무리 절차 미 준수할 경우 다음 입사 시청 시 불이익
     . 호실이나 거실에 남아 있는 물건의 분실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이므로 철저히 관리 요망
   .
출입카드 반납설문 조사서 제출

5. 문의사항
   행정실 업무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전 화 : 02) 970-9145
  ○
팩 스 : 02) 977-3810
   행정실 위치 : KB학사 B동 2층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seoultech.ac.kr/kor/

                                                  2017.  1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

  • 자료 담당자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