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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학생성공센터 행정팀 [04-C-03] AI 기반 학생성공지원시스템 구축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12-19 11:49:11
조회
60
연락처
053-580-6159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3. 가격입찰서.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504691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학생성공센터 행정팀 [04-C-03] AI 기반 학생성공지원시스템 구축

  나. 제안사항: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제작기한: 계약일로부터 12개월 이내

2.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 및 민간대상 단일계약 1억원 이상(VAT 포함) 또는 누적 2억 이상 유사시스템 유지·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 3 1항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자격이 있는 기업의 경우, 참가 가능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 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평가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90) 85%(76.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제안금액이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 선정에서 제외됨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90)와 가격평가점수(1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 입찰가격 평가는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에 따름

  다.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예정가격 이하(단일예가, 비공개)로 협상함]

5. 입찰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접수

  가. 일시 및 장소: 2026 1 29()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서류 및 준비방법

    1) 입찰참가신청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1

    2)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1

    3) 청렴계약 이행각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5)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6)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1

      ※ 최근년도 결산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7)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자격이 있는 기업의 경우, 중견기업 확인서(중소기업자 간 경쟁입찰 참가용) 1

    8)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및 인감도장 지참

    9)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위임자 등록 시)  1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11) 실적증명서 1

      ※ 입찰참가자격 확인용

    12)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13) 제안서 및 요약서 각 8, 제안서와 요약서를 함께 저장한 USB 1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내용의 증빙서류(실적증명서 등)는 제안서 해당부분에 첨부하여 구성

    14-1) 가격입찰서 1(붙임 가격입찰서 양식)

    14-2)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 별도의 편지봉투크기 봉투에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명기하고입찰이행보증증권과 같이 밀봉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접수

    ※ 택배 또는 우편접수 시 제출마감시간 기준으로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작성요령: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라.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7. 기술능력(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발표

  가. 평가기간 등: 2026 1 29() ~ 2 5(), 학생성공센터 행정팀 주관

    ※ 제안 설명회 일자는 별도 통지

  나. 평가항목 및 배점, 절차 등: 제안요청서 참조

  다.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발표(통지): 평가 종료 후(별도 통보)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8. 입찰가격 평가 및 협상순위 발표

  가. 일시 및 장소: 2026 2 9() 11:00, 성서캠퍼스 행소관 322호 제2회의실

    - 기술능력 평가결과 협상적격자에게만 별도 통지

  나. 협상순위 발표: 입찰가격 평가 직후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9. 협상기간: 협상순위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우선협상대상자와 별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514-82-00577)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1.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2.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붙임파일의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나. 공동 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다.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무상하자보수기간은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3년간 무상하자보수해야 하며, 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바.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사.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아.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자.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차.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카.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9),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학생성공센터 행정팀(T.053-580-8813)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12. 19.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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