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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 SSO 및 데이터베이스 유지보수 용역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11-20 09:37:45
조회
18
연락처
053-580-6115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SSO 및 데이터베이스).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503523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SSO 및 데이터베이스 유지보수 용역

  나. 계약기간: 2026. 1. 10. ~ 2028. 1. 9.(2년간)

  다. 용역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라. 추정금액: 108,362,600(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2단계 경쟁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제외

4.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일시 및 장소: 2025. 11. 28.()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에 반드시 제출해야함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4)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

    6)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납입증명서(대리인이 입찰 참가 시)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8)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9) 제안서 6(제안요청서 참조)

      ※ 기술능력 심사를 위해 필요한 주요 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작성요령: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라.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6. 기술능력 평가

  가. 제안서 평가: 2025. 11. 28.() ~ 12. 4.()까지, 전산운영팀 주관

  나.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

  가. 일시 및 장소: 2025. 12. 5.() 15:00, 성서캠퍼스 행소관 제2회의실(322)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1단계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해 입찰 시 제출)

    2) 인감 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8.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를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 하도급 등의 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계약체결 시 총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마. 본 입찰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바.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사.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15)으로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전산운영팀(053-580-5802)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아.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붙임 제안요청서 1. .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11. 20.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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