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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창업지원단 행정팀 지역혁신창업활성화사업 대명동산관 특성화 공간 조성을 위한 PC 구입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09-11 13:20:36
조회
79
연락처
053-580-6159
첨부파일
2. 규격서.pdf 미리보기  

공고번호 B202502272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건명창업지원단 행정팀 지역혁신창업활성화사업 대명동산관 특성화 공간 조성을 위한 PC 구입

  나납품기한 및 내용붙임 규격서 참조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나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화의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4. 견적서 등록 및 제출서류

  가제출기한2025. 9. 19.() 11:00까지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제출방법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2) 개인정보 수입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각 1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 시각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제안규격서(본교 소정양식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2

    9-1) 가격견적서(업체양식, VAT포함) 1

    9-2)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 가격견적서(산출내역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별도의 편지봉투에 다른 제출서류와는별도로 밀봉(날인)하여 송부하되봉투 겉면에 업체명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

5.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개찰2025. 9. 25.() 11:00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권장

  나계약상대자 결정1차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단일예가비공개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다만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낙찰은 무효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기타사항

  가규격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공고문규격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 후 참가하여야함(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기술심사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심사과정 및 결과에 대해 공개 또는 이의 등을 제기할 수 없음

  다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결정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도 있음)해야 하며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물품납품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3년간 무상 하자보증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 규격서 참조

  바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사본 견적제출공고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준판단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아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자위의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으로물품의 규격설치 및 대금지급 등에 관한 사항은 창업지원단 행정팀(053-620-2043)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규격서 1.

 

2025. 9. 11.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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