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인문학연구단 행정팀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
우리 대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 계약직원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 상세내용
가. 공통사항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등에 따른 취업지원 대상자 우대
나. 부서,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부서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인원 |
인문학연구단 행정팀 | ∎Acta Koreana (한국학연구원) 및 Acta Via Serica (실크로드연구원) 영문 국제학술지 편집 업무 ∎ 기타 행정 업무 지원 | (자격요건)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영어 소통 능력 우수자 | 1명 |
2. 계약기간: 2025. 12. 1. ~ 2026. 11. 30.(1년)
※ 계약기간은 1년이며, 근무성적 평가 등에 따라 1년에 한해 재계약 가능
3.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4. 면접전형 일시 및 장소: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응시원서 접수안내 및 제출 서류
가. 접수기간: 2025. 11. 21.(금) ~ 11. 25.(화) 14:00까지
나. 접수장소: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동천관 408호 인문학연구단 행정팀
다. 접수방법: 방문 및 이메일
※ 이메일 주소: choi2007@kmu.ac.kr
라. 제출서류
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붙임 양식) 각 1부
2) 학위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3)지원서에 기재한 사항(자격, 경력, 영어성적 등)에 대한 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4) 보훈대상자는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5)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또는 장애인복지카드 사본(해당자에 한함)
6.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 중 최종합격자의 서류는 영구 보관하므로 반환하지 않음
※ 최종합격하지 못한 경우 전형종료 180일 이후 폐기 함(단, 지원자는 지원 서류를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붙임 참고)
나. 응시원서 상의 기재사항 오 기재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다.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문의: 인문학연구단 행정팀(053-580-8998)
2025. 11.
계 명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