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5. 1. 근로자의 날 임시 휴무일 지정에 따라 증명발급이 다음 같이 제한되어 안내드립니다.
임시휴무일에는 방문증명 발급과 행정복지센터(정부24)를 이용한 증명 발급, 우편 증명 발급이 불가하오니
증명서가 필요한 학생은 인터넷증명발급사이트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증명발급 제한일: 2025. 5. 1.(목)
※ 2025. 5. 1.(목) 행정팀 근무하지 않음에 따라 다음의 증명발급이 제한됨
2. 제한 사항: 교내 방문 증명, 행정복지센터(정부24)를 이용한 증명, 국내외 우편 증명 발급 제한
3. 제한기간 중 증명발급 방법: 인터넷 증명발급 사이트 이용(https://kmu.certpia.com/)
※ 회원가입 후 이용 또는 비회원로그인 가능
4. 인터넷 증명발급 사이트 이용 시 유의 사항
가. 개명자: EDWARD시스템의 '학적부정정신청'메뉴를 통하여 승인된 이후 개명된 이름으로 증명 발급 가능
※ EDWARD시스템 > 학사행정 > 학적 > 학적기본관리 > 학적부정정신청
나. 영문 증명: EDWARD시스템에 등록된 영문 성명으로 증명 발급되며, 영문 성명 미등록자는 등록 이후 증명서 발급 가능
※ EDWARD시스템 > 공통 > 기본설정 > 환경설정 > '개인정보수정'에서 영문 성명 등록/수정 가능
5. 문의: 053-580-6062(학적문의), 053-580-6311~6312(증명 발급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