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본인은 계명대 졸업생 입니다
재학을 하면서 다른대학에 비해서 문제가 많아서 글작성 합니다
현재 교무관련 Q&A. 장학 관련 Q&A. 교직관련 관련 Q&A 묻고 답하기가 각각 개별 사이트로 되어 있더라고요?
타대학은 묻고답하기(Q&A) 통합 게시판을 운영을 해서 통합적으로 민원처리를 해줍니다
근데 계명대는 교무교직팀의 학사Q&A의 경우는 거의 무용지물로 방치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교직Q&A 이 부분도 학생들 모르니 접속도 안하고 답변도 없습니다
학교 운영을 너무 부실하게 하시는데 묻고답하기(Q&A) 게시판 넣어서 민원 서비스 개선 좀 하시기 바랍니다
관찰을 해보니 여러가지 복합적인 문제 부터 해서 되게 보수적으로 운영 하시는게 문제네요??????
민원상담 부분은 관공서. 공공기관 기본 7일에서 연장되면 14일 소요 됩니다
근데 되게 방만하게 관리하시니 씁쓸 하네요????
비사광장은 자유게시판 성격인데 자유게시판으로 바꾸시고 민원관련 묻고답하기(Q&A) 게시판 추가해서 개선 하시기 바랍니다
장학복지팀 Q&A경우 근로장학생이 답변을 주는데 앞으로 통합게시판 신설 해서 묻고답하기(Q&A) 교무. 장학. 교직 담당자가 직접 답변을 줄수 있도록 개선 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장학생이 업무미숙으로 인한 행정착오 일어나면 재학생한테 피해가 가니 담당자가 직접 답변 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졸업생도 민원 관련 때문에 학교에 방문도 하는데 문제 있는 부분 개선 좀 하시기 바랍니다
안 그래도 일반기업체에서 계명대 이미지가 부정적으로 인식되고 이 내용으로 인해 인터넷에 소문 났을정도로 창피 합니다
본인 친한 동기도 계명대 재수로 입학하고 재학하다가 여러사유로 계명대 관두고 타대학 편입을 했는데 학교에서는 분석을 못하는게 대단하네요
이 내용 기반해서 민원 행정업무 전반 전수조사후에 개선을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개선 안하고 이 글을 블라인드 처리시에는 이 내용 그대로 교육부에 민원 제기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