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_keimyung university
계 명 소 식온라인소식지

메뉴열기

KMU News

  • HOME
  • 계명뉴스
  • KMU News
    • 크게 작게 프린트
    제목
    수험생 눈높이 맞춘‘찾아가는 입시설명회’실시해
    글쓴이
    홍보팀
    조회
    34196
    일자
    2011-03-08 14:36:36

     

    - 180여개 고교 대상, 수험생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열어...

    - 토요일, 야간시간도 적극 활용,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해 커뮤니케이션 효과 극대화...

     

      계명대는 오는 9월 8일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2011학년도 입시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가운데, 방학을 이용해 수험생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입시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계명대는 지난 7월 5일부터 대구, 경북, 울산, 경남지역 등 1백 80여개 고등학교를 찾아다니며 입시설명회를 갖고 있다. 입학처 소속 교직원, 재학생 입학홍보요원 이끄미, 공연팀 등 5 ~ 6명으로 구성된 방문단은 고3 수험생에게 2011학년도 입시요강을 설명하고 특성화, 세계화, 장학제도 등 타대학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집중 소개한다.
      아울러, 면접요령, 학생부, 수능 성적별 학과 지원 전략뿐만 아니라 성적대별 맞춤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레크리에이션, 관현악단 연주 등 이벤트 공연도 즉석에서 함께 열린다.

     

      계명대 입학팀은‘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실시하기 이전(2007년) 대비 지역별 지원인원이 10%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거두고, 특히, 대구·경북지역 최고 경쟁률 및 등록률을 기록함으로써 인지도 향상, 이미지 제고는 물론 대학 브랜드 가치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에 대학본부에서도 첨단 음향시스템, 스크린, 홍보기념품, 홍보현수막 등 관련 기자재 및 물품 제공, 입시설명회 기간동안 전용 차량 배정 등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계명대 강문식 입학처장은 “대학이 가만히 앉아서 신입생을 기다리는 시대는 지났다”며 “수험생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해 직접적인 소통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0 / 08 / 24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