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第2学期学费缴纳公告
请在规定时间内缴纳学费
具体内容如下:
1. 缴纳时间及对象
区分 |
正规登录 |
时间 |
2018. 9. 3.(一) 09:00 ~ 5.(三) 18:00 |
收纳银行 |
대구은행, 기업은행, 농협 전 영업점 |
对象 |
在校生(复学生) |
2. 缴费通知书打印时间:2018年9月3日(一)以后,登录EDWARD系统直接打印。
3. 缴费通知书查询及打印方法
学校官网→EDWARD 포털→EDWARD 시스템→학사행정→등록→등록 대상자→등록금고지서출력
学费退款相关公告
缴纳学费后因个人原因申请学费退款时请按照以下要求进行申请
가. 退款申请 환불신청
1)打印并填写“自退申请书”( “ 자퇴신청서”)后提交到所属单科大行政办公室
2) EDWARD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분납 및 환불관리 → 등록금반환신청
나.退款标准:「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제6조 2항에 의함
다.退款金额
반환사유 발생일 |
退换金额 |
학기개시일 전일까지 |
수업료 전액 |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
수업료의 6분의 5 해당액 |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 부터 60일까지 |
수업료의 3분의 2 해당액 |
학기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 날 부터 90일까지 |
수업료의 2분의 1 해당액 |
학기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
반환하지 아니함 |
라. 登录退款银行账户
请同学们务必缴纳学费,以免 登录证无法正常续签 无法正常上课等 其他不必要的麻烦。
如有疑问,请咨询中国中心:053-580-6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