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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사일정상 주중(월~금요일)에는 외부사용자에게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해당 시설물의 용도에 부합되어야 하며 시설 사용을 승인받은 내용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행사의 성격이 교육적인 목적과 배치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 용도를 변경하여 사용하거나 신청서 기재사항을 위반한 단체는 추후 이용을 불허한다.
-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시설물 손상은 조속히 원상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한다.
- 실내에 음식물 반입 및 음주, 흡연을 금지하며 시설물을 청결히 사용하여야 한다.
- 시설 사용을 승인한 후에도 학교 행사와 중복될 시에는 학교 행사를 우선으로 한다.
- 교내 구성원의 사용료는 내부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외부사용자는 해당시설물의 사용료와 시설이용 형태에 따라 별도의 부대비용을 납입하여야 한다.
- 신청절차
- 교내구성원
가. [EDWARD 시스템]-[일반행정]-[시설공간]-[공간]-[공간사용]-[공간사용신청] 클릭
나. 메뉴 상단 캠퍼스, 신청대상, 예약시설, 사용기간, 사용시간, 사용인원 입력 후 [조회]
다. 예약가능한 공간 목록에서 해당 [시설예약]을 신청
라. 시설사용신청: 기본정보(행사구분, 신청자구분, 행사명, 연락처, 행사내용, 참여인원) 입력 후→ [동의] 클릭→ 신청 - 외부사용자 : 관리1팀(053-580-6143) 문의 후 서면 신청
- 교내구성원
- 보유 기자재
빔프로젝트, 스크린, 전자교탁(기자재 사용시 별도 협의 요망)
- 사용료 및 냉·난방비(부가세포함)
- 70석이상: 기본3시간 110,000원/초과시간당 11,000원/냉·난방비(시간당) 14,300원
- 70석미만: 기본3시간 77,000원/초과시간당 7,700원/냉·난방비(시간당) 11,000원
- 신청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