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EDWARD포털 계명소식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양식자료

  • Home 대학생활 자료실 양식자료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졸업자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작성자
교무·교직팀
일시
2023-01-05 12:58:31
조회
902
첨부파일
[양식]_교원자격증_기재사항_정정_신청서.hwp 미리보기  
교원자격증 분실, 기재사항 변동 등 기타 사유로 인한 재교부 신청 절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발급 대상자]
1. 사범대학 출신: 19832월 졸업생부터 발급 가능
2. 일반교직과정 이수자(교육대학원 포함): 19888월 졸업생부터 발급 가능
발급 대상 해당 년도 이전 졸업자는 지역교육청으로 발급 문의
 
[기재사항 정정 신청]
1. 대상: 성명 정정, 주민등록번호 정정 등의 사유가 발생한 자
2. 처리 절차: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1[별첨2 서식 작성], 주민등록초본 1(변경 내용
확인용) 계명대학교 교무·교직팀 방문
[우편 등기 수령 희망자의 경우: 붙임1 신청서 작성 가까운 우체국 방문(민원우편신청서 작성-
송용 봉투 동봉) 후 교무·교직팀 우편 송부(우편 접수와 수령에 따른 기간이 소요됨)]
3. 수수료: 없음(우편의 경우 우체국 발생 비용 본인 납부)
4. 보내는 곳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교무교직팀

5. 기타: 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이 반영된 후 정정 신청 가능
- 정정 문의(학부생): 교무·교직팀(580-6062)
- 정정 문의(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행정실(580-6334)
 
 
붙임 교원자격증기재사항정정신청서 1.
 
  • 자료 담당자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9-27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