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EDWARD포털 계명소식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비사광장

  • Home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대구연합동아리 S.H.C(Social Herald Club)에서 신입생여러분을 모집합니다.❗️❗️
작성자
황윤수
일시
2020-03-26 15:34:49
조회
15819
연락처
이메일
hys710@naver.com
첨부파일


❗️SHC에서 56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SHC는 'Social Herald Club' 이라는 명칭 아래 1965년 창립된 동아리입니다. 경북대 계명대 대가대 대구대 영남대 5개교 연합 동아리로써 다양한 회원들과 교류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본 회는 대구일보와 명정회 선배님들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학술, 봉사, 행사, 글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술활동
매월 첫째 주 토요일
다양한 전공, 다양한 시각의 사람들이 모여 관심있는 주제를 선정하여 의견을 공유하고, nie 활동을 통하여 글쓰기 실력을 함양하고자 합니다. 

✔️봉사활동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센터와 협약하여 미술치료봉사를 진행합니다. 그 외에도 농촌봉사활동, 사랑의빵만들기, 생명사랑 밤길걷기 등 다양한 대외봉사활동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기행사
회원 간의 친목도모 및 선후배간의 교류를 위한 행사들을 진행합니다. 상반기에는 신입생 OT, 체육대회, MT, 농촌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며 하반기에는 등반대회, 신입생환영회, 졸업생환송회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지원 자격
SHC의 신입회원은 나이 및 전공과 무관하며,
경북대학교 영남대학교 계명대학교 대구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에 재학 중인 1,2학년이라면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동아리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가입을 원하신 분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으로 질문해주세요. 
지원 시 [이름/학교/학과/학년/지원동기 및 지원경로]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 http://pf.kakao.com/_HAxkJT
검색용 ID: shc사회선구자회


[본 회는 신천지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만희 영생불가]

등록
  • 자료 담당자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