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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내] 강원도 산불 피해 총장특별장학금 신청 안내
작성자
장학복지팀
일시
2019-05-02 15:49:57
조회
13689
연락처
053-580-6097
이메일
첨부파일
붙임. 총장특별장학금 신청서(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포함).hwp 미리보기  
20194월 발생한 강원도 대형 산불 피해로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본교 재학생의 고통 분담과 학업유지 지원을 위하여
총장특별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해당하는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 자격
  가. 20194월 발생한 강원도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가구(본인 또는 보호자)
    - 피해 지역: 강릉시, 속초시, 동해시, 인제군, 고성군 일원
  나. 2019학년도 1학기 현재 8학기(건축학전공 10학기, 약학대학 12학기) 이내의 재학생
  다. 장학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장학금 지급에 결격 사유(징계 등)가 없는 자
 
2. 신청 기간: 2019. 5. 7.() ~ 5. 17.() 17:30까지
 
3. 제출 서류(20194월 이후에 발급한 서류 원본을 제출해야 함)
  가. 총장특별장학금 신청서 1(붙임 참조)
  나.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붙임 참조)
  다. 피해사실증명서 원본 1(관할 읍·면사무소, 주민자치센터, 시청 등 관공서 발급분)
  라. 주민등록등본 원본 1(보호자와 함께 등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4. 제출처: 장학복지팀 방문 제출[바우어 신관 1(3105), 053)580-6097]
 
5. 장학금액
  가. 피해 정도에 따라 차등 지급(, 피해상황에 따라 일괄 지급할 수도 있음)
  나. 등록금 범위와 관계없이 지급
 
6. 지급 일자: 2019. 6. 13.() 예정
 
붙임  총장특별장학금 신청서 양식(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포함) 1



학 생 복 지 취 업 처 장
 
  • 자료 담당부서장학복지팀
  • 연락처580-6096~7

최종수정일2018-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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