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RIGHTS LAW

  1. Course Description
    인권의 설립과 보호에 관한 이슈들을 이해하는 것은 국제적 공부에 연관된 학생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다. 국제적 인권법은 세계2차 대전 이후의 성장에 따른 외교적 보호법의 부분으로써 시작된 인권법의 발전을 따라간다. 이 강좌는 또한 문화의 상대성 그리고 테러전쟁과 같은 국제적인 법적제도에 직면한 이의들을 검토할 것이다. 나아가, 케이스와 조약들을 분석하면서 이 강좌는 실사를 분석할 것이다: (1)삶의 권리, (2)개인과 가족의 삶을 존경할 권리, (3)공정한 재판의 권리, (4)표현의 자유의 권리, (5)선거의 권리, 그리고 (6)고문으로부터 의 자유 권리. 마지막으로, 이 강좌는 의견을 개진할 수 있게 하는 여러 가지 시행방법을 고려할 것이다. 교육학의 방법에 관하여, 수업 자료들은 학생들이 소크라테스의 방법론에 질문하고 답하는 것에 주어질 것이다. 이것은 학생들이 그들의 분석적이고 대중적인 말하기 기술을 허락할 것이다. 게다가, 합법적인 문제들과 가설들을 분석하는 것은 학생들이 그들의 미래의 학업, 사업, 또는 공공 서비스 경력에 비평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강화시킬 것이다.
  2. Course Objectives
    Enhance students' knowledge of the international human rights regime.
  3. Teachnig Method
    Students are expected to be on time for class and be prepared to engage in class discussions and activities. Students who are not on time for class without excuse shall be marked absent. Twice late equals one absence. One unexcused absence from class will result in a half grade demerit (e.g., A+ to A0). Students who are unprepared, sleeping or speaking any language other than English, will be marked absent. Students are also required to visit the Professor at least once during the semester for consultation.
  4. Textbook
  5. Assessment
  6. Requiments
    N/A
  7. Practical application of the course
    N/A
  8. Refe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