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브랜딩과아이덴티티(1) [BRANDING AND IDENTITY(1)]
브랜드와 조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학습을 목적으로 하며. 이를 위해서 정보를 수집, 분석하고 전략을 수립 한 후 디자인을 제작하고 시스템을 확립하여 관리체계를 구축하는 학습을 하게 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생각하는 커뮤니케이터 매우연관
Ⅱ.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창의적인 디자인 리더 매우연관
Ⅲ. 지역사회와 국가에 기여하는 양심적인 문화생산자 매우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