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소비자구매행동 [CONSUMER BUYING BEHAVIOR]
소비자구매행동을 심리학적, 사회학적 입장에서 분석하며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분석함으로서 상품 판매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없음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매우연관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혁신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창의적인 지성인 육성 매우연관
Ⅱ. 사회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도자 육성 연관
Ⅲ.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국제적 전문가 육성 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