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INTRODUCTION TO PROGRAMMING FOR GAME DEVELOPMENT(영어강의) [INTRODUCTION TO PROGRAMMING FOR GAME DEVELOPMENT]
이 입문 코딩 과정은 이미지, 드로잉 및 반응 형 시각적 형식의 맥락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다룹니다. 기본 프로그래밍 개념 인 변수, 조건문, 루프, 함수 및 클래스를 통한 캡슐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2D 게임 프로그래밍을 염두에두고 모든 것을 배울 것입니다. 이 과정은 강사가 선택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지만 언어 구문을 강조하지 않고 대신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사고를 강조합니다. Processing, p5.js, Processing.py, raylib 등과 같은 직관적 인 그래픽 프레임 워크는 클래스의 기본 개발 환경으로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학기 동안 주간 과제 및 연습이 필요합니다. 학기 말에는 최종 게임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구현하는 데 소비됩니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없음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매우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글로벌 게임 전문인의 육성 연관
Ⅱ. 창의적 게임 개발인의 육성 연관
Ⅲ. 실무적 게임 제작인의 육성 매우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