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MODELING 3D ASSETS(영어강의) [MODELING 3D ASSETS]
This course a beginner’s introduction to 3ds Max and gives an overview of how to model 3D assets. At the end of this semester students should feel comfortable with modeling in Max. They should be able to create and texture, cars, buildings, planes and other basic 3D assets and import them into game engines like Unity.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없음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글로벌 게임 전문인의 육성 연관
Ⅱ. 창의적 게임 개발인의 육성 연관
Ⅲ. 실무적 게임 제작인의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게임 서버 및 시스템 개발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