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객체지향프로그래밍 [OBJECT-ORIENTED PROGRAMMING]
객체지향언어인 C++, C#에 기초한 향상된 프로그래밍 기법을 배우고, 객체지향 데이터베이스, 객체지향 소프트웨어공학, 객체지향 운영체제, 객체지향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에 대해 소개한다. 그리고 객체제향 언어가 갖는 병행성도 다루게 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매우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글로벌 게임 전문인의 육성 연관없음
Ⅱ. 창의적 게임 개발인의 육성 연관없음
Ⅲ. 실무적 게임 제작인의 육성 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