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디지털광고실무 [PRACTICE ON DIGITAL ADVERTISING]
본 교과목은 디지털 광고 업무를 실질적으로 이해하고 체계적으로 실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디지털 광고 관련 업무를 세부적으로 나누고, 학생들은 관련 세부 업무가 어떻게 구성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고 각 세부 업무에 대한 실제 진행 프로세스를 연습하는데 강의의 역점을 둔다. 따라서 디지털 광고 업무에 대한 기초적인 정의와 절차에 대해서는 교수가 강의를 통해 알려주지만, 학생들의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학생 스스로 탐구하고 참여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디지털 광고의 개념과 실제 업무의 이해를 위해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자격증을 학생들은 획득할 것이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을 위한 창의적 전문 인재 양성 매우연관
Ⅱ.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인재 양성 매우연관
Ⅲ. 산업경영자로서의 능력과 교양을 겸비한 인재 양성 매우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