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고객서비스론 [CUSTOMER SERVICE]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효과적인 상호작용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는 과목으로서,고객의 개념과 유형, 고객만족의측정과조사, 고객지원활동, 고객서비스부서관리등 고객서비스활동 전반에 대하여 심층적으로 학습하고 이와 관련된 고객지향 판매기법, 고객서비스품질관리, 콜센터운영 등 실무분야를 다룬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