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PUBLIC RELATIONS IN THE SPORT INDUSTRY(영어강의) [PUBLIC RELATIONS IN THE SPORT INDUSTRY]
이 수업은 학생들에게 스포츠 산업 내 홍보 기회에 대한 완전한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된다. 제품, 가격, 판촉, 판매 및 광고의 개념을 활용하여 스포츠 조직 및 스포츠 마케팅 계획에 사용할 수 있는 수입원 조사한다. 이 수업은 커뮤니티, 고객, 직원 및 미디어 관계와 관련된 스포츠의 외부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 측면을 추가로 검토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매우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천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Ⅱ. 글로컬 감각을 지닌 개방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Ⅲ. 합리성을 지닌 도덕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의사소통

문제해결

협동능력

직업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