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SPORT MARKETING STRATEGIES(영어강의) [SPORT MARKETING STRATEGIES]
이 수업은 스폰서 십, 프로모션, 광고 및 판매를 통해 마케팅 계획을 구현하는 전략을 학생들에게 소개한다. 학생들은 스포츠 마케팅 및 스포츠 소비자 행동의 기본 원칙에 중점을 두고 스포츠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을 배운다. 학생들은 팀 마케팅 계획 작성 및 후원 평가 완료와 같은 기술을 개발한다. 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스포츠 조직에 가치 있는 마케팅 기술을 이해하고 시연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매우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천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Ⅱ. 글로컬 감각을 지닌 개방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Ⅲ. 합리성을 지닌 도덕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전략계획

의사결정

문제해결

자료분석

의사소통

직업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