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스포츠마케팅학학기현장실습 [FULL-SEMESTER FIELD PLACEMENT]
국‧내외 산업현장 또는 기관에서 협약에 따라 현장교육을 실시하고 이에 따라 학점을 인정하는 제도로써, 대학에서 교수한 지식과 학문을 기관, 단체, 연구소, 산업체 등에서 학생들이 실무를 통해 적용 능력을 부여하고자 개설하는 장기현장실습 과목으로 한 학기동안 현장에서 실습하며 이수하는 과목이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천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Ⅱ. 글로컬 감각을 지닌 개방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Ⅲ. 합리성을 지닌 도덕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전략계획

수리능력

의사결정

문제해결

자료분석

협동능력

의사소통

직업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