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스포츠마케팅캡스톤디자인 [CAPSTONE DESIGN FOR SPORTS MARKETING]
스포츠마케팅 캡스톤 디자인은 스포츠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기 위한 교육이며, 졸업시험 대신 기획서를 통해서 스포츠마케팅의 선진화 방안을 제시하는 종합설계 교육프로그램이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매우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천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Ⅱ. 글로컬 감각을 지닌 개방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Ⅲ. 합리성을 지닌 도덕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전략계획

수리능력

의사결정

문제해결

협동능력

의사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