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스포츠마케팅프로젝트 [SPORTS MARKETING PROJECT]
학부에서 습득해온 이론적 지식을 좀 더 실용적으로 적용시켜 학술분야 또는 다른 조직에서 필요로 하고 인류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학문을 자기 주도적 실습을 통해 프로젝트 조직 내의 조직행동을 본 과목을 통해 배운다. 스포츠마케팅학과의 교수가 수행하는 학술연구 또는 정부, 연구소, 산업체 등과 수행하는 각종 프로젝트에 학생을 참여시켜 전공에 대한 응용력을 고취하고 활용능력을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데 목적을 두고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고 능력이 있다 사료되는 자의 신청에 한해 담당교수의 심사 및 감독을 통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천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Ⅱ. 글로컬 감각을 지닌 개방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Ⅲ. 합리성을 지닌 도덕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전략계획

수리능력

자료분석

직업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