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COMMUNICATION IN SPORTS MARKETING(1)(영어강의) [COMMUNICATION IN SPORTS MARKETING(1)(LECTURE IN ENGLISH)]
커뮤니케이션은 삶을 지속시켜주는 인간사회에 매우 필요한 인간의 기능이다. 특히 스포츠마케팅은 소비자를 향하여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과정이다.이에 본 교과는 스포츠마케터가 올바른 메시지를 만들고 주목받고 오래동안 기억될 수 있는 효과적인 메시지를 구축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함을 목적으로 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없음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매우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천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Ⅱ. 글로컬 감각을 지닌 개방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Ⅲ. 합리성을 지닌 도덕적 스포츠비즈니스 리더의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의사소통

수리능력

자료분석

전략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