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MARTIAL ARTS EDUCATION THEORY AND APPLICATION(영어강의) [MARTIAL ARTS EDUCATION THEORY AND APPLICATION]
코스 목표: 1. 태권도 지식 (무술/ 무예/ 무도)의 세 가지 수준을 구별하고 정의하십시오. 2. 무술 - 무도 교육 과정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수업 계획을 세웁니다. 다양한 학습 스타일, 목표 및 지능을 효과적인 수업 계획에 통합하십시오. 3.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능력에 기초하여 공정하고 유효한 학생 평가를 작성하십시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진리를 연구하는 태권도전문인 육성 연관
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태권도지도자 육성 연관
Ⅲ. 국제적 전문 태권도지도자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태권도 이론 이해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