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도 일반전공 디지펜게임공학과 교육과정

인쇄
교육체계 및 목표, 전공능력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계명대학교 교육체계 대학 교육목표 디지펜게임공학과 교육목표 전공능력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Ⅰ. 창의적 기술인 양성
Ⅱ. 도덕적 기술인 양성
Ⅲ. 국제적 기술인 양성
Ⅰ. 글로벌 게임 전문인의 육성
Ⅱ. 창의적 게임 개발인의 육성
Ⅲ. 실무적 게임 제작인의 육성
교과목목록 - 과목을 선택하면 과목설명, 핵심역량과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와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2024년도 일반전공 디지펜게임공학과 교육과정을 연도, 학기, 구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교육체계구분, 학점, 성적, 강의, 실습 ,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순으로 나타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교육체계구분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2024 1/1 전공선택 26177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영어강의)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LECTURE IN ENGLISH)] 3 등급 3 0
전공선택 27906 CALCULUS(영어강의)   [CALCULUS(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3 등급 3 0
전공필수 31960 대학생활과진로설계   [DESIGNING UNIVERSITY LIFE AND CAREER] 전공기초 1 P/F 1 0
전공선택 34847 INTRODUCTION TO PHYSICS(영어강의)   [INTRODUCTION TO PHYSICS] 전공기본 3 등급 3 0
전공선택 41231 COMMUNICATION SKILL FOR GAME DEVELOPMENT(1)(영어강의)   [COMMUNICATION SKILL FOR GAME DEVELOPMENT(1)] 전공기초 3 등급 3 0
전공선택 41232 COMMUNICATION SKILL FOR GAME DEVELOPMENT(2)(영어강의)   [COMMUNICATION SKILL FOR GAME DEVELOPMENT(2)] 전공기초 3 등급 3 0
전공선택 42010 INTRODUCTION TO PROGRAMMING FOR GAME DEVELOPMENT(영어강의)   [INTRODUCTION TO PROGRAMMING FOR GAME DEVELOPMENT] 3 등급 2 2
1학년 전공선택 26414 LINEAR ALGEBRA AND GEOMETRY(영어강의)   [LINEAR ALGEBRA AND GEOMETRY(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4 등급 4 0
전공필수 26415 COMPUTER ENVIRONMENT I(영어강의)   [COMPUTER ENVIRONMENT I(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4 등급 4 0
전공선택 26416 HIGH LEVEL PROGRAMMING I:THE C PROGRAMMING LANGUAGE(영어강의)   [HIGH LEVEL PROGRAMMING I:THE C PROGRAMMING LANGUAGE (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4 등급 4 0
전공필수 26419 PROJECT INTRODUCTION(영어강의)   [PROJECT INTRODUCTION(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3 P/F 3 0
2/2 전공선택 20272 자바프로그래밍   [JAVA PROGRAMMING] 전공심화 3 등급 2 2
2학년 전공선택 26420 CALCULUS AND ANALYTIC GEOMETRY I(영어강의)   [CALCULUS AND ANALYTIC GEOMETRY I(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4 등급 4 0
전공필수 26422 HIGH LEVEL PROGRAMMING II:THE C++ PROGRAMMING LANGUAGE(영어강의)   [HIGH LEVEL PROGRAMMING II:THE C++ PROGRAMMING LANGUAGE(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4 등급 4 0
전공필수 26423 GAME IMPLEMENTATION TECHNIQUES(영어강의)   [GAME IMPLEMENTATION TECHNIQUES(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3 등급 3 0
전공필수 26426 PROJECT I(영어강의)   [PROJECT I(LECTURE IN ENGLISH)] 전공심화 3 P/F 3 0
전공선택 26427 CALCULUS AND ANALYTIC GEOMETRY II(영어강의)   [CALCULUS AND ANALYTIC GEOMETRY II(LECTURE IN ENGLISH) ] 전공기본 4 등급 4 0
전공필수 26428 COMPUTER GRAPHICS I(영어강의)   [COMPUTER GRAPHICS I(LECTURE IN ENGLISH)] 전공기본 3 등급 3 0
전공필수 26429 ADVANCED C/C++(영어강의)   [ADVANCED C/C++(LECTURE IN ENGLISH)] 전공심화 3 등급 3 0
전공필수 26430 OPERATING SYSTEM I:MAN-MACHINE INTERFACE(영어강의)   [OPERATING SYSTEM I:MAN-MACHINE INTERFACE(LECTURE IN ENGLISH)] 전공심화 3 등급 3 0
  ※ 학과(전공) 교육목표 전공과목간의 연관성은 강의시간표 조회에서 볼수 있음
처음 이전 1 2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