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도 교육과정

인쇄
교육체계 및 목표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계명대학교 교육체계 대학 교육목표 2020년도 교육목표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교과목목록 - 과목을 선택하면 과목설명, 핵심역량과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와의 연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2020년도 교육과정을 연도, 학기,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학점, 성적, 강의, 실습 순으로 나타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2020 1/1 22046 태권도실기실습(1)   [TAEKWONDO PRACTICAL TRAINING(1)] 1 등급 0 2
22200 피아노전공실기(1)   [MAJOR LESSON(1)] 2 등급 0 2
22208 피아노클래스(1)   [PIANO CLASS(1)] 2 등급 0 3
22474 연기(1)   [ACTING(1)] 2 등급 0 3
23031 국제비즈니스매너   [GLOBAL BUSINESS MANNER] 3 등급 3 0
23031 국제비즈니스매너   [GLOBAL BUSINESS MANNER] 3 등급 3 0
23482 건축개론   [INTRODUCTION TO ARCHITECTURE] 3 등급 3 0
23710 뮤직프로덕션전공실기 1   [MUSIC PRODUCTION MAJOR LESSON 1 ] 3 등급 2 1
24134 연극세계의이해   [UNDERSTANDING OF THEATRE ARTS] 2 등급 2 0
24134 연극세계의이해   [UNDERSTANDING OF THEATRE ARTS] 2 등급 2 0
24893 뮤직프로덕션워크숍 1   [MUSIC PRODUCTION WORKSHOP 1] 2 등급 0 3
25086 스포츠산업론   [THEORY OF SPORTS INDUSTRY] 3 등급 3 0
25301 음악스타일연구 1   [STUDY OF MUSIC STYLE 1] 2 등급 1 2
25500 컴퓨터개론   [INTRODUCTION TO COMPUTER] 3 등급 3 0
25500 컴퓨터개론   [INTRODUCTION TO COMPUTER] 3 등급 3 0
25500 컴퓨터개론   [INTRODUCTION TO COMPUTER] 3 등급 3 0
26177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영어강의)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LECTURE IN ENGLISH)] 3 등급 3 0
26177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영어강의)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LECTURE IN ENGLISH)] 3 등급 3 0
26273 DIGIPEN ENGLISH(1)   [DIGIPEN ENGLISH(1)] 3 등급 3 0
26274 DIGIPEN ENGLISH(2)   [DIGIPEN ENGLISH(2)] 3 등급 3 0
  ※ 학과(전공) 교육목표 전공과목간의 연관성은 강의시간표 조회에서 볼수 있음
처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