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3학년 |
전공선택 |
21598 |
운영체제 [OPERATING SYSTEMS]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컴퓨터공학과 |
전공선택 |
24538 |
게임알고리즘 [GAME ALGORITHM]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26436 |
COMPUTER GRAPHICS II(영어강의) [COMPUTER GRAPHICS II(LECTURE IN ENGLISH)]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26438 |
DATA STRUCTURES(영어강의) [DATA STRUCTURES(LECTURE IN ENGLISH)] |
전공기초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26439 |
PROJECT II-B(영어강의) [PROJECT II-B(LECTURE IN ENGLISH)] |
전공일반 |
4 |
등급 |
4 |
0 |
|
전공선택 |
29709 |
고급컴퓨터그래픽스 [ADVANCED COMPUTER GRAPHICS]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32828 |
3D GAME APPLICATIONS(영어강의) [3D GAME APPLICATIONS]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32829 |
3D GAME BASICS(영어강의) [3D GAME BASICS]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34846 |
인간과컴퓨터상호작용 [HUMAN COMPUTER INTERACTION]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36738 |
실감유저인터페이스 [Realistic User Interface ]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38701 |
게임모바일공학융합실무 [GAME AND MOBILE ENGINEERING CONVERGENCE AND PRACTICE] |
전공심화 |
3 |
P/F |
0 |
96 |
|
전공선택 |
40976 |
SYSTEM DESIGN METHOD(영어강의) [SYSTEM DESIGN METHOD]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2168 |
게임서버프로그래밍 [GAME SERVER PROGRAMM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2 |
2 |
|
전공선택 |
43459 |
캐릭터디자인 [CHARACTER DESIGN]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4133 |
게임기획실무 [GAME DESIGN PROJECT1(CAPSTONE DESIGN)]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4134 |
실감3D캐릭터모델링 [REALISTIC 3D CHARACTER MODELL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2 |
2 |
|
전공필수 |
44363 |
GAME PROJECT CAPSTONE DESIGN(1)(영어강의) [GAME PROJECT CAPSTONE DESIGN(1)]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4365 |
UI/UX프로그래밍 [UI/UX PROGRAMM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4367 |
고급게임엔진 [ADVANCED GAME ENGINE]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4/1 |
전공선택 |
34838 |
GAME PROJECT 2(영어강의) [GAME PROJECT 2]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