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교육체계 | 대학 교육목표 | 교육학과 교육목표 | 전공능력 |
---|---|---|---|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
Ⅰ. 미래를 지향하는 창의적 교육자 양성 Ⅱ. 사랑을 실천하는 헌신적 교육자 양성 Ⅲ. 전문성을 겸비한 전인적 교육자 양성 |
Ⅰ. 국제화 시대를 선도하는 창의적 교육전문가 양성 Ⅱ. 교육에 대한 전문적 및 실천적 역량을 지닌 교육전문가 양성 Ⅲ. 바른 인성을 갖춘 실천적 교육전문가 양성 |
연 도 |
학 기 |
구 분 |
과목 코드 |
과목명 [영문명] | 교육체계구분 | 학 점 |
성 적 |
강 의 |
실 습 |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
---|---|---|---|---|---|---|---|---|---|---|
2024 | 전학년 | 전공선택 | 40705 | 교육학현장실습(2) [FIELD PLACEMENT(2)] | 전공실무 | 3 | P/F | 0 | 160 | |
전공선택 | 40713 | 교육학현장실습(3) [FIELD PLACEMENT(3)] | 전공실무 | 3 | P/F | 0 | 160 | |||
전공선택 | 40721 | 교육학현장실습(4) [FIELD PLACEMENT(4)] | 전공실무 | 5 | P/F | 0 | 320 | |||
전공선택 | 40729 | 교육학학기현장실습 [FULL-SEMESTER FIELD PLACEMENT] | 전공실무 | 15 | P/F | 0 | 480 | |||
전공선택 | 42139 | 학습동기와개인차 [LEARNING MOTIVATION AND INDIVIDUAL DIFFERENCES IN EDUCATION]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2158 | 교육과창의적문제해결 [Creative Problem Solving in Education]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2164 | 에듀테크활용교수법 [EDUTECH-BASED TEACHING] | 3 | 등급 | 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