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김병희,마정미,김봉철,김영찬,유현재,유승엽,최세정,송기인,소현진,유승철,남고은,김여정,한규훈,정윤재,윤태일,정승혜, (디지털 시대의) 광고학신론, 학지사, 2021
- 윤일기, 남고은, 김규철, 이희준, 구승회, 이선구, 최승희, 이경아, 한규훈, 김소연, 황보현우, 디지털 시대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학지사, 2020
- 논문
- 남고은,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 씽킹 교육 프로그램 - 다학제 교육과정 실습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7(1), 95-107,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2-01-24
- NAM,KRISTEN KOEUN, 광고의 브랜디드 콘텐츠 사례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70, 39-50,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0-01-31
- NAM,KRISTEN KOEUN, 국제광고제에 나타난 브랜디드 콘텐츠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특징과 크리에이티브 내용분석 - 2017-2019년 클리오 국제광고제(Clio Award)의 수상작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5(1), 65-74,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0-01-31
- 남고은(Nam,Kristen Koeun), 기술, 시장, 그리고 디자인 혁신의 사회적 역할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62, 229-244,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8-01-31
- 남고은 (Nam, Ko-eun), 기업의 디자인 중심 혁신 평가요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58, 271-282,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7-01-31